설맞이 ‘나들가게 공동세일전’은 오는 1월 22일(화)에서 28일(목)까지 7일간 진행되며, 100여개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전국 동시 판매하게 된다.
나들가게 공동세일전을 적극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자세와 마인드를 가진 나들가게 점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공단(www.semas.or.kr)과 나들가게(www.nadle.kr) 홈페이지에서 ‘참여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상품구입을 희망하는 단체에 제출하면 된다.
세일전 참여점포는 홍보배너, 전단지, 고객사은품 등을 지원받게 되며,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성공적인 행사개최를 위해 구매고객 이벤트, 포털사이트 광고, 포스터 배포 등의 대대적인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일규 이사장은 “시작이 좋으면 끝이 좋다는 말이 있듯이, 2016년 새해부터 나들가게와 골목경제에 활기와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별한 세일행사로 매출향상의 기회를 잡기 원했던 나들가게 점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