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W사진] 총선 D-6, 김성태-김무성 '출근길 인사 출동'
임한별 기자
|ViEW 1,802|
4.13 총선이 어느덧 일주일도 남지 않은 가운데 7일 서울 강서구 가양역에서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앞줄 오른쪽)와 김성태 후보(서울 강서을)가 지하철 출근길 구민들에게 인사하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