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대학교는 14일 교내 산학관 세미나실에서 사회봉사단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회봉사단원들은 지역주민과 사회취약계층, 사회복지시설, 다문화가정 등을 찾아 ▲일손돕기 ▲김장김치 나눔 ▲연탄 나르기 등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권미은 남부대학교 사회봉사단장은 "봉사활동으로 공동체적 가치를 바르게 세우고 인간적 신의와 따뜻한 유대가 충만한 남부대가 되길 바란다"며 "교내봉사에 그치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학교 밖으로도 나가서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