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교가 6월18일오후 2시부터 서울 미아동 소재 본교에서 김홍진 전 KT 사장(사진)을 초청해 특강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강연 주제는 '일과 삶의 방식 혁신'으로 경쟁의 심화 속에서 자원과 역량을 공유하는 가치에 대해 제시한다. 항공사들의 코드쉐어, 콘도 경영방식 등 성공적인 사례를 들어 기업뿐 아니라 개인의 창업에까지 확대할 수 있는 공유경제를 설명할 예정이다.
김 전 사장은 서울대학교에서 학사, 석사과정을 수료하고, KT 글로벌&엔터프라이즈부문 부문장 겸 사장을 역임했다.

한편 특강 전 1시 30분부터는 입학지원자들을 위해 1:1 맞춤형 입학상담을 하며, 특강 후에는 학교소개 등 입학설명회가 열린다.


<이미지제공=서울사이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