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오후 9시35분께 강원 원주시 학성동 평원주유소 사거리에서 시내버스와 K5 승용차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버스에 타고 있던 이모(22·여)씨 등 15명이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사고 당시 버스에는 운전자 박모(54)씨를 비롯해 총 13명의 승객이 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목격자 증언 등을 토대로 정확한 교통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