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저녁 서울시 광화문광장에서 4차 촛불집회가 열렸다. 이날 저녁 6시30분쯤부터 가는 빗방울이 떨어지고 있지만 집회에 참석한 시민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박근혜 퇴진하라”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