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아인, 낸시가 ‘K-COOK STAR’에 등장한다.

21일 밤 9시에 방송될 해요TV의 ‘K-COOK STAR’ 11회에서는 두 사람의 요리 대결을 벌인다. 이 방송은 ‘해요!’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한국뿐 아니라 중국 현지에서도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과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 ‘YY LIVE’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 아인과 낸시는 데뷔곡 ‘짠쿵쾅’의 댄스 외에도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다른 걸그룹 선배들의 춤을 메들리로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현재 뮤지컬과에 재학 중인 낸시는 숨겨왔던 노래 실력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K-COOK STAR’는 매주 아이돌 그룹의 멤버 두 명이 맛있는 음식을 소개하고, 새로운 요리로 재탄생 시키는 과정을 생방송으로 지켜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실시간으로 채팅과 투표에 참여 가능하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 10일 첫 데뷔 앨범 ‘Welcome to MOMOLAND’를 발매했다.
<이미지제공=더블킥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