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 과정(FCEO)' 총동문회가 지난 13일,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2016 참여, 배려, 나눔 송년의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조동민 협회장과 연세대학교 오세조 교수, 총동문회 김광철 회장, 총동문회 이재희 명예회장, 이명훈 명예회장, 김태환 5대명예회장, 이원성 감사, 김용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명예회장등 200여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송년의밤 행사 (사진=강동완기자)
김광철 총동문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송년회는 서로 얼굴을 마주하고 한 해의 이야기를 나누며 동문의 정을 느낄수 있는 한해의 마치미표를 찍는 날임과 동시에 다가올 새날을 미리 준비하는 날로 이같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오세조 주임교수는 "연세대 프랜차이즈 과정이 지난 15년 동안 프랜차이즈 기업인을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진행했다."라며 "프랜차이즈 산업 역군을 배출하는데 주력한 연세대 프랜차이즈 경영자과정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