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조재기 이사장)이 평창패럴림픽대회 선수단 사기진작을 위해 격려금을 전달했다.
공단 조재기 이사장은 지난달 28일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명호)를 찾아 격려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했다.

공단은 평창패럴림픽 붐업을 위한 홍보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한편 평창패럴림픽은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