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는 19일 전 거래일 대비 8.80포인트(0.38%) 오른 2298.91에 거래를 시작했다. 외국인은 147억원 순매수하고 있으며 개인과 기관은 각각 67억원, 78억원 순매도하고 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SK하이닉스, NAVER, LG화학 등이 1~2%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POSCO 등이 1%대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다.
코스닥은 이날 전 거래일 대비 0.98포인트(0.12%) 오른 811.42에 거래를 시작했다. 오전 9시10분 기준 개인은 32억원 순매수하고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34억원, 8억원 순매도하고 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펄어비스 등이 2%대 강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CJ ENM, 신라젠, 나노스 등이 2~5%대 약세를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