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디지텍이 싱가폴 사업 확장을 통한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254억원을 출자하기로 했다.

한양디지텍은 18일 100% 종속회사인 'HANYANG DGT PTE. LTD'에 254억원을 유상증자 형태로 출자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 대비 6.4%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