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구보건복지협회 부산지회
인구보건복지협회 부산지회(본부장 허진근)는 23,24일 양일간 모자건강힐링센터에서 2019년도 상반기 '조부모 육아교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모두가 함께하는 육아에 동참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조부모 육아 교실에서는 손자·녀를 건강하고 이쁘게 키우기 위한 함께하는 놀이법, 아동의 바람직한 생활습관 기르기, 영유아 건강관리와 응급처치 등의 내용으로 진행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