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 박나래 폭로. /사진=TV조선 연애의 맛3 방송 캡처
배우 정준이 박나래에게 "남자친구 있지 않냐"고 폭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 연애의 맛'에서는 정준이 스페셜 MC로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고정 MC인 박나래는 정준을 소개하면서 "정준♥유지는 요즘 가장 핫한 커플"이라며 "둘의 키스 영상이 연애의 맛 사상 역대 최대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당황한 정준은 "당시 분위기가 (키스를) 안 할 수가 없었다"고 언급했고, 박나래는 계속해서 그를 놀렸다.
이에 정준은 박나래에게 "남자친구 있으시잖아요"라고 응수했다. 박나래는 "저요? 제가 있어요?"라면서 당황한 기색을 보였고, 정준은 "있으시다고 들었는데"라며 계속해서 의혹을 제기했다.
박나래는 고개를 저으며 애매한 웃음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