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최선을 다했다! 여자배구' 뉴스1 제공 |ViEW 603| 2021.08.08 11:05:05 (도쿄=뉴스1) 송원영 기자 = 대한민국 여자 배구 선수들이 8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픽' 여자 배구 동메달전 대한민국과 세르비아의 경기를 마치고 서로를 격려하고 있다. 이날 대한민국 여자배구는 세르비아에 세트스코어 3대0으로 패했다. 2021.8.8/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서울시스터즈' 옥희, 향년 73세 별세…홍수환 간호하며 곁 지켜 2 스페인, 사우디 상대로 4-0 승리…'신예' 야말, 월드컵 데뷔골 3 손예진, 남편 현빈·아들과 가족여행 인증…환한 미소 눈길 4 월드컵 1000번째 경기 승리 주인공은 일본…튀니지 4-0 완파 5 허무하게 진 멕시코전…축구대표팀 "남아공은 반드시 잡는다" 랭킹뉴스 더보기
시대 리포트 2030에게 던지는 3가지 질문 참정권 시위 'My Right 세대' 2026-06-18 [시대리포트]2030의 '참정권 시위'는 사회적 변화 신호탄인가? [시대리포트]2030은 갈등과 분열의 진영논리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시대리포트]2030의 독자적 정치세력화는 가능할까? 시대 리포트 더보기
문화·스포츠 최신기사 아이 원하더니 "우리 이혼해"…'결혼 5개월 차' 아내의 뻔뻔한 불륜? [속보] 이란 외무부 "중재국, 곧 18시간 협상 결과 합의문 발표" 한성숙 "모두의창업 개인정보 유출 송구…피해자 보호 최우선"(종합) '인구 52만' 카보베르데의 반란…스페인 이어 우루과이와도 무승부 LG디스플레이, 세계 최초 OLED '색/밝기 정확도' 인증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