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강원FC의 극적인 1부 잔류 뉴스1 제공 |ViEW 679| 2021.12.12 16:16:11 (강릉=뉴스1) 이성철 기자 = 12일 강원도 강릉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 2021' 승강 플레이오프(PO) 2차전 강원FC와 대전하나시티즌의 경기에서 강원 황문기가 결승골을 넣고 기뻐하고 있다. 이날 강원FC는 4-1로 대전하나시티즌에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강원FC는 1부리그에 잔류하게 된다. 2021.12.12/뉴스1<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서울시스터즈' 옥희, 향년 73세 별세…홍수환 간호하며 곁 지켜 2 스페인, 사우디 상대로 4-0 승리…'신예' 야말, 월드컵 데뷔골 3 손예진, 남편 현빈·아들과 가족여행 인증…환한 미소 눈길 4 월드컵 1000번째 경기 승리 주인공은 일본…튀니지 4-0 완파 5 허무하게 진 멕시코전…축구대표팀 "남아공은 반드시 잡는다" 랭킹뉴스 더보기
시대 리포트 2030에게 던지는 3가지 질문 참정권 시위 'My Right 세대' 2026-06-18 [시대리포트]2030의 '참정권 시위'는 사회적 변화 신호탄인가? [시대리포트]2030은 갈등과 분열의 진영논리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시대리포트]2030의 독자적 정치세력화는 가능할까? 시대 리포트 더보기
문화·스포츠 최신기사 LG엔솔, 'ees 유럽 2026' 참가…AI 데이터센터 맞춤형 배터리 선봬 LG전자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미국 전시회서 최고 제품상 수상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부정 49.7% 긍정 46.7%…오차범위 내 첫 역전 '강도 피해' 나나 "도둑 조심하세요"…조연상 수상 소감 '화제' 두 자녀 태우고 '음주운전' 30대 엄마…중앙선 넘어 '쾅' 5명 경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