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1 DB

(서울=뉴스1) 노선웅 기자 = 서울 잠실의 대로변에서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 남성이 경찰에 적발됐다.
2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송파경찰서는 이날 0시20분께 송파구 잠실동의 한 대로변에서 "남성이 차 안에서 자고 있다"는 주변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경찰이 남성 A씨를 지구대로 데려가 마약 간이검사를 진행한 결과, 마약류 양성반응이 나온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A씨는 투약 사실을 부인하고 있다"며 "내일 국과수 예비검사 결과가 나온 뒤 혐의 유무를 판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