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뉴스1에 따르면 서울 금천경찰서는 20대 남성 A씨를 공무집행방해치상 혐의로 입건했다.
A씨는 전날 오후 8시20분쯤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에서 헬멧을 착용하지 않은 채 신호를 위반하며 오토바이를 몰았다. 단속에 적발된 그는 경찰관을 치고 달아났으나 곧바로 붙잡혔다. 경찰관은 이 과정에서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진다.
A씨는 사건 당시 음주 상태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A씨의 신원을 파악한 경찰은 범행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