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오는 11 월 6일 진행되는 '2022 LIFEPLUS JTBC 서울마라톤'에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

'2022 LIFEPLUS JTBC 서울마라톤'은 JTBC와 대한육상연맹이 주최하는 마라톤 대회로, 'Life, Lively 달리자, 나답게'라는 슬로건으로 3년만에 재개된 오프라인 대회다.
상암 월드컵공원을 시작으로 잠실종합운동장까지 풀코스(42.195km), 여의도공원까지 10Km 코스로 구성됐다.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이온더핏'은 이번 대회의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 이온더핏은 마라톤 코스 중간 수분과 이온 보충이 필요한 참가자들을 위해 급수대 등 각종 거점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온더핏은 우리 몸에 필요한 수분과 이온을 빠르고 쉽게 공급해주는 이온음료로, 텁텁하지않은 푸르티한 상큼함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라며 "이온더핏은 칼로리 부담을 덜은 로우 칼로리 버전과 매일 마셔도 걱정 없는 제로칼로리 버전의 두 가지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