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경기 부천 오정경찰서는 음주운전 혐의로 50대 여성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술에 취해 쏘렌토 차량을 운전하던 A씨는 지난 24일 저녁 8시50분쯤 경기 부천 오정동 한 편도 1차선 도로에서 마주오던 승용차 2대와 주차된 트럭 1대, 오토바이 1대를 들이받은 뒤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A씨는 1.5~2㎞ 정도를 음주상태로 운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조사 결과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를 불러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