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서울 강북경찰서는 20대 여성 A씨를 폭행·재물손괴 혐의로 검찰에 구속 송치했다.
A씨는 지난 19일 저녁 8시30분쯤 서울 강북구 번동 강북구청 사거리에서 지나가던 차를 막은 뒤 여러 차례 발길질을 한 혐의를 받는다. 차에서 내린 운전자가 항의하자 침을 뱉고 여러 차례 폭력을 행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A씨는 음주 상태가 아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21일 경찰은 A씨를 상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했고 서울북부지법은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