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 정부는 올해 동절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7차 유행과 인플루엔자(독감) 유행 등이 안정화된 이후 실내마스크 해제를 검토한다는 계획이었습니다.
대전시의 이 같은 요청에 정부는 "단일 방역망"을 강조하며 사실상 반대 의사를 밝혔는데요. 12월15일 방역당국의 전문가 토론회에서 관련 논의가 이뤄질 전망입니다.
여러분은 실내마스크 해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전면 해제해야 한다
2. 해제해선 안 된다
3. 잘 모르겠다
☞관련기사 링크(https://moneys.mt.co.kr/mwPoll.html)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