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가 '0 칼로리' 아이스바를 출시한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0 칼로리' 아이스바를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스크류바'와 '죠스바'의 0 칼로리 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두 제품은 4월 중순 출시될 예정이다.

두 제품은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의 맛과 제형을 살렸다. 롯데웰푸드는 여러 설탕대체재 중 맛과 물성을 고려해 알룰로스를 활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신제품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0 칼로리 식품 트렌드를 겨냥한 제품으로 칼로리 섭취를 신경쓰는 1030 여성들을 적극 공략한다. 지금까지는 더위를 달래기 위한 시원한 0 칼로리 간식이 음료밖에 없었다. 0 칼로리 아이스바가 나오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