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베이스볼5 대표팀 선수단.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제공)

(서울=뉴스1) 이상철 기자 = 대한민국이 제2회 SA 베이스볼5 아시아컵에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를 연파하고 예선 2연승을 거뒀다.

베이스볼5 대표팀은 1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대회 예선라운드 1차전에서 싱가포르를 세트 스코어 2-0으로 이겼다.


이어 펼쳐진 2차전에서도 한 세트도 내주지 않으며 말레이시아를 가볍게 눌렀다.

대표팀은 14일 오전 10시 대만을 상대로 예선 3차전을 치른다. 이후 조별 예선 성적을 토대로 순위 결정전과 결선 토너먼트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