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박정호 기자 = 6일 오전 서울 용산구 동자동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서울본부에서 발생한 화재로 출동한 대원이 관계자들과 함께 밖으로 나오고 있다.
이날 오전 9시 40분쯤 코레일 서울본부 지하에서 원인 미상의 화재가 발생, 소방 출동 후 이날 오전 10시 9분에 진화됐다. 2024.7.6/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