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원 가평군수(오른쪽 다섯번째)가 지난 16일 청평면 삼회리 수풀로 탐방객센터에서 열린 '삼회·대성리 수변녹지 공동조성사업'준공식에 참가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가평군
서태원 군수는 "이번에 준공한 삼회·대성리 수변녹지를 연중 탐방객이 끊이지 않는 한강수계의 대표 생태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조성해 나가겠다"며 "앞으로 주민과 적극 소통하며 효율적으로 수변녹지가 운영·관리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