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여수공장은 21일 고용노동부·안전보건공단과 함께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됨에 따라 근로자들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는 박기순 LG화학 Global 생산센터장, 이현규 주재임원을 비롯한 이경근 고용노동부 여수지청장, 신용주 안전보건공단 지사장 등 30여명이 참가했다. / 사진=LG화학 여수공장 제공.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