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축협 이후광 조합장(왼쪽에서 다섯번째)과 임직원들이 16일 성금을 전달 후 김동근 의정부시장(왼쪽에서 네번째)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의정부시
김동근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전달식에는 이후광 조합장과 임직원들이 함께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의 교육과 복지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이후광 조합장은 "아이들은 우리 사회의 미래이자 가장 소중한 자산"이라며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동근 시장은 "양주축협은 매년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해온 든든한 조력자"라며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