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면허로 오토바이를 탄 10대가 승용차와 충돌 사고가 병원으로 이송됐다. 사진은 사고 오토바이. /사진=제주도소방안전본부(뉴스1)
20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10분쯤 제주시 오라3동 연삼로에서 오토바이와 테슬라 승용차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에 타고 있던 A군(16)이 의식 저하 상태로 제주시 소재 병원에 이송됐다. 무면허로 오토바이를 운전한 B군(16)도 같은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