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9일부터 12월21일까지 8주간 '2012 뱅키스 ETF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거래소에 상장돼 있는 ETF를 대상으로 예탁자산규모에 따라 '1천리그'와 '1백리그'로 나누어 진행된다. '1천리그' 우승자 500만원, '1백리그' 우승자 200만원 등 각 리그 20위까지 총 40명에게 총 2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 대회 기간 동안 매주 2명을 추첨해 뉴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이번 대회는 거래소에 상장돼 있는 ETF를 대상으로 예탁자산규모에 따라 '1천리그'와 '1백리그'로 나누어 진행된다. '1천리그' 우승자 500만원, '1백리그' 우승자 200만원 등 각 리그 20위까지 총 40명에게 총 2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 대회 기간 동안 매주 2명을 추첨해 뉴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