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상명대학교가 아모제푸드(주)와 상호협력 및 교류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양 기관은 국내 외식산업 및 외식경영, 그리고 관련분야의 전문인력양성을 위해 서로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합의하였다.
상명대 구기헌 총장은 간담회에서 “우리 대학은 외식영양학과와 외식유통경영학과,호텔외식경영학과 등 다양한 외식분야의 학과를 운영해 온 만큼 교수님과 학생들의 노하우가 풍부하다. 국내 최고의 외식기업인 아모제푸드와 보다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교류를 앞으로 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모제푸드는 지난 6일, 상명대학교 학생대상 채용설명회와 아모제푸드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채용설명회에는 100여명의 재학생들이 참석하여 외식업계로의 진출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