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정준영 이승기'
정준영이 군입대한 이승기 송별회 사진을 공개했다.
가수 정준영은 2월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형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이승기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승기는 지난 2월 1일 현역으로 군입대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영은 이승기와 함께 일식집에서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는 모습. 이승기는 정준영 옆에서 환하게 웃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이승기는 2월1일 충남 논산훈련소를 통해 현역 입대했다. 이에 앞서 1월21일 입대 소식을 전하며 신곡 '나 군대간다'를 깜짝 발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승기는 소속사를 통해 “그동안 너무나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진짜 사나이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입대 소감을 전했다.
사진. 정준영 SNS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정혜영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