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아주 깨소금 냄새가 풀풀 풍긴다. 가수 나비가 남자친구인 개그맨 장동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나비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봄봄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나비와 장동민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나비는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꽃다발을 한아름 안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나비와 장동민은 오는 6일 방송 예정인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 나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서지원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