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린 롯데 어린이 환경미술대회는 올해로 37회를 맞는 행사로 롯데백화점 창사 이래 매년 진행하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행사다. 올해 미술대회 주제는 '러블리 패밀리, 그린월드'다.
다음달 17일까지 참가 희망자를 모집하며 신청은 롯데백화점 광주점 지하 1층 안내데스크나 11층에 위치한 문화센터 데스크에서 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당 3000원이며 참가비 전액은 환경재단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돼 아시아 식수 설비 지원사업과 소외계층 어린이 지원기금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친환경 돗자리와 음료·과자, 문구세트 등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전호진 영업지원팀장은 "미세먼지, 황사 등 이상 기후 현상의 빈도가 높아지면서 환경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며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를 통해 어린 시절부터 쉽고 재미있게 환경 보호 의식을 기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홍기철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