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선거운동원 격려하는 김종인, "늘 고생이 많아요" 임한별 기자 1,413 2016.04.08 | 16:35:1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4·13 총선이 닷새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8일 서울 은평구 연신내역 부근에서 김종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 대표가 강병원 후보(은평을)의 유세를 지원하기 위해 참석했다. 사진은 김 대표가 유세에 앞서 선거운동원들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 관련기사 삼성전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경기 지역 영세섬유업체에 스마트공장 보급 확대 최저임금 인상 공약, 되레 소상공인들 생계 위협 정일선 사장 "경솔한 행동, 사죄"… 갑질논란 공식 사과 학교 비정규직 노동자들, 경기에 이어 전북도 하루 파업 "노동개악·교육개악 중단하라" [4·13 사전투표율] 오늘(8일) 오후 3시 기준 3.92%… 165만1000명 투표완료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사회 최신기사 ・ '매관매직' 김건희 징역 7년에…정성호 "정치 검찰에 대한 심판" ・ 아픈 아이가 '분수토'해 택시 안 범벅…기사 대응에 엄마 '왈칵', 무슨 일 ・ 도민 의견 폭발…'추미애 경기도정' 정책 제안 3000건 돌파 ・ 일본인 아기 승객 사망…과속 중앙선 침범 70대 택시기사 '집유' ・ 40대 부부 덮친 만취 차량, 두 아이 엄마 참변…가해자 "기억 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