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총선에서 제1정당으로 우뚝선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대표를 비롯한 지도부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선대위 해단식을 가진 가운데 김 대표와 진영 의원이 악수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