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판다공개 '아이바오 안녕~' 임한별 기자 1,529 2016.04.21 | 13:28:2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가 21일 최첨단 IT 기술이 융합된 판다 체험 공간 '판다월드' 공식 개관식을 갖은 가운데 한 시민이 암컷인 아이바오에게 손인사를 하고 있다. 관련기사 [부동산 이야기] "재개발 투자, 편견을 깨라" [머니 포커스] '내집연금 3종 세트' 쉬쉬하는 이유 [오!머니] '원금보장의 덫'에서 빠져나와라 [커버스토리] 헬스케어 ‘7500조원’을 잡아라 [단독] '노조는 빠진' 예보의 성과주의 도입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사회 최신기사 ・ [오늘 날씨]"야외 활동 자제"…더위 계속, 수도권·강원 북부 등 소나기 ・ "타사 물건도 옮겨줘"…택배기사 종 취급한 고객, 항의에 '?ㅋㅋ' 조롱 ・ '매관매직' 김건희 징역 7년에…정성호 "정치 검찰에 대한 심판" ・ 아픈 아이가 '분수토'해 택시 안 범벅…기사 대응에 엄마 '왈칵', 무슨 일 ・ 도민 의견 폭발…'추미애 경기도정' 정책 제안 3000건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