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지숙이 SNS를 통해 '전자기기 덕후'라는 별명에 걸맞은 일상을 공개했다.
지숙은 지난 7일 지숙은 인스타그램에 "누워서 레인보우 뮤비 정주행 중. 새벽 감성을 깨우는 추억의 호이호이 스마트한 빔"이라는 짧은 글귀와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니 빔프로젝터를 활용해 레인보우 픽시의 '호이 호이' 뮤직비디오를 재생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최근 '전자기기 덕후'들에게 주목 받는 아이템인 미니빔을 활용해 뮤직비디오도 스마트하게 감상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숙은 지난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다양한 전자기기부터 요리, 자동차 등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기느라 24시간 바쁜 '개미돌'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사진. 지숙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서지원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