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9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지역 가전 협력기업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가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광주시가 KOTRA, 광주테크노파크, 한국산업단지공단과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일본, 중국, 파키스탄, 스리랑카, 호주 등 5개국 9개사 바이어가 참가하고, 냉장고, 제습기, 피부미용기, 난방기기, 플라스틱 사출 금형 등 광주가전 협력기업 등 20개사가 참여해 바이어와 1대1 수출 상담을 펼쳤다.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광주시가 KOTRA, 광주테크노파크, 한국산업단지공단과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일본, 중국, 파키스탄, 스리랑카, 호주 등 5개국 9개사 바이어가 참가하고, 냉장고, 제습기, 피부미용기, 난방기기, 플라스틱 사출 금형 등 광주가전 협력기업 등 20개사가 참여해 바이어와 1대1 수출 상담을 펼쳤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