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지난 4일 전남 장흥군민회관에서 재가 장애 노인 40여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봉사를 실시했다.
장애인복지관이 없는 지역에 거주하는 장애 노인을 대상으로 한 이 날 행사는 전라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의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사업과 연계한 것으로 의료, 미용, 음식, 위생봉사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가 함께 제공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나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