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수 박효신이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박효신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늘(19일) 스타뉴스에 "박효신이 오는 25일 녹화가 예정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게스트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박효신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작진으로부터 거듭된 러브콜을 받고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녹화분은 오는 11월 안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박효신은 지난 3일 7집 앨범 '아이 엠 어 드리머'(I am A Dreamer)를 발표한 이후 방송 활동 대신 공연 활동 준비에 힘써 왔다. 이에 따라 박효신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박효신은 지난 1999년 1집 앨범 '해 줄 수 없는 일'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이후 KBS2 '미안하다, 사랑한다', KBS1 '대조영', SBS '일지매' 등 드라마 OST에도 활발하게 참여했다.
관계자는 "박효신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작진으로부터 거듭된 러브콜을 받고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녹화분은 오는 11월 안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박효신은 지난 3일 7집 앨범 '아이 엠 어 드리머'(I am A Dreamer)를 발표한 이후 방송 활동 대신 공연 활동 준비에 힘써 왔다. 이에 따라 박효신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박효신은 지난 1999년 1집 앨범 '해 줄 수 없는 일'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이후 KBS2 '미안하다, 사랑한다', KBS1 '대조영', SBS '일지매' 등 드라마 OST에도 활발하게 참여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