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상명대학교(총장 구기헌)는 17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제 2기 글로벌 외식전문가양성과정' 수료식 및 우수자 시상식과 함께 교육생 대상 참여기업 설명회 및 인턴십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
지난 9월부터 2개월간 진행된 글로벌 외식전문가양성과정 프로그램은 취업연계 교육과정으로 국내·외 2~4년제 대학교 예비졸업생 및 졸업생 중 선발된 교육생 대상으로 미주·동남아 지역
글로벌 외식전문가 양성을 위한 이론 및 실무중심 교육과 글로벌 외식업체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시상을 맡은 상명대 구기헌 총장은 “앞으로 본 프로그램이 국내 최고의 외식전문가 양성과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밝혔으며,
이번 사업 책임교수인 상명대 홍완수 자연과학대학장은 "미주·동남아 지역에서 활약 할 글로벌 외식전문 인력 양성을 위하여 외식업체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였으며,
본 교육과정 수료를 통하여 학생들에게 취업과 창업의 기회를 제공해주고 경로 설계에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글로벌 외식전문가 양성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관·지원했으며, 상명대는 위탁교육기관으로 선정돼 운영했다.
지난 9월부터 2개월간 진행된 글로벌 외식전문가양성과정 프로그램은 취업연계 교육과정으로 국내·외 2~4년제 대학교 예비졸업생 및 졸업생 중 선발된 교육생 대상으로 미주·동남아 지역
글로벌 외식전문가 양성을 위한 이론 및 실무중심 교육과 글로벌 외식업체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 책임교수인 상명대 홍완수 자연과학대학장은 "미주·동남아 지역에서 활약 할 글로벌 외식전문 인력 양성을 위하여 외식업체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였으며,
본 교육과정 수료를 통하여 학생들에게 취업과 창업의 기회를 제공해주고 경로 설계에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글로벌 외식전문가 양성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관·지원했으며, 상명대는 위탁교육기관으로 선정돼 운영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