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광주상공회의소는 지난 24일 제22대 의원 보궐선거를 실시해 결원 중인 의원사 5곳을 선출했다고 25일 밝혔다.
상의회관에서 실시된 이날 보궐선거에는 전체 회원의 투표권수 1562표 중 1306표가 행사돼 83.6%의 높은 투표율을 기록했다.
전체 12개사가 입후보해 1개사가 중도 후보 사퇴한 가운데 실시된 이번 의원 보궐선거에서는 ▲우리종합건설 ▲위니아글로벌테크 ▲(주)골드종합건설 ▲(주)남해종합건설 ▲(주)하나건설 5개사가 선출됐다.
보궐선거에 당선된 의원의 임기는 오는 2018년 3월까지이며, 결산의 승인, 임원의 선출 및 임면 동의, 기타 상의 운영 전반에 관한 중요 사항을 의결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