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웰빙 죽 브랜드 본죽이 지난 14일(수)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식’에서 식품(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KCA한국소비자평가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식’은 지난 1월부터 10월까지 각 산업별로 실시한 전국 단위의 소비자평가조사를 통해 국민에게 만족을 준 우수한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고 시상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 제공=본죽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조사는 각 산업의 특성에 맞는 조사 방법과 항목을 각각 설계해 실시했으며, 소비자 스스로 직접 참여하게 함으로써 조사 결과의 정확도를 높였다.
본죽은 올해 실시한 소비자만족도평가조사에서 다양한 죽 메뉴를 통해 건강한 한식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매 시즌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메뉴를 통해 죽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외식 메뉴로 대중화시킨 점을 높이 인정 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날 행사에는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이 참석해 직접 상장을 수여 받았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식은 실제로 본죽을 접하는 소비자들의 참여로 진행된 부분인 만큼 매우 의미 있는 수상”이라며, “앞으로도 본죽은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죽 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