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의회는 전진숙(북구4) 의원 등 4명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이하 매니페스토)가 주관한 `2016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광역의원 부문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수상자는 공약 이행 분야에서 반재신 의원을 비롯해 좋은 조례 분야에서 김보현(서구2), 문상필(북구3), 전진숙(북구4) 의원 등이다.


매니페스토본부는 11월21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매니페스토 약속 대상자 공모 접수를 통해 공약 사항 이행 분야와 좋은 조례 분야로 나눠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발표했다.

시상식은 내년 1월12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아트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