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화보촬영 당일 이선빈은 모델 못지 않은 포즈와 능숙한 표정 연기를 보였는데, 이는 과거 모델로 활동했었기 때문이었다고.
또 촬영을 하는 동안에는 SES, 소녀시대의 음악에 몸을 맡기고, 반려견 아쵸와 영상통화를 하며 리얼 버라이어티에서 보던, 털털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드러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선빈은 전지현과 김혜수를 롤 모델로 꼽으며, 질리지 않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그리고 춤, 노래 등 뭐든 잘 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배우 이선빈의 더 많은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인스타일>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