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2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국토교통부 산하 건설기술교육원이 ‘플랜트단기·BIM전문인력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플랜트과정(단기과정)은 서울 강남에서 진행되며 8월1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교육기간은 9월3일부터 10월17일까지 총 180시간이다.
BIM전문인력 양성과정은 인천에서 진행되며 접수는 9월2일까지다. 교육기간은 9월10일부터 12월6일까지 총 450시간이다.
교육대상은 공과대학 졸업자 및 2019년 9월 이전 졸업예정자다. 모든 교육과정의 강사진은 평균 실무경력 20년 이상의 전문가로 꾸려질 예정이다.
교육비는 국비 무료이며 실업자에게는 소정의 훈련장려금도 지급된다. 이밖에 ▲이력서 및 면접강의 ▲스터디실 지원 ▲채용의뢰 ▲추천서 등 취업지원 특전이 주어지며 성적우수자에게는 국토교통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창성 기자
김창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