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사진=장동규 기자 |
금호그룹은 “아시아나항공의 미래발전과 아시아나항공 1만여 임직원의 미래를 위해 아시아나항공을 매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매각은 주간사 선성,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등의 절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금호아시아나그룹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 경영정상화를 위해 최선의 방안을 고심했다”며 “아시아나항공을 매각하는 것이 그룹과 아시아나항공 모두에게 시장의 신뢰를 확실하게 회복하는 것이라 여겼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