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양주시 자원봉사센터, 제4대 운영위원 위촉식. / 사진제공=양주시 |
제4대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는 3명의 당연직 위원과 18명의 위촉직 위원 등 총 21명으로 구성, 향후 2년간 자원봉사센터의 발전과 봉사문화 확산을 위해 센터 운영의 중요사항을 논의하는 등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18명의 위촉직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위촉직 위원중 방기숙 여성단체협의회장이 위원장으로 김용춘 새마을운동양지시지회장이 부위원장으로 추대됐다.
이어 진행한 회의에서는 올해 자원봉사센터 사업계획에 대한 보고와 기타 활성화방안 등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방기숙 위원장은 “양주시 5만 자원봉사자들을 대표하는 운영위원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감동양주를 만드는데 기꺼이 동참할 것”이라며 “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순 양주시 부시장은 “새로 오신 박종성 센터장님과 함께 여러분들의 리더십과 경험에서 나오는 지혜로 자원봉사가 더욱 발전할 것을 기대한다”며 “양주시 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자원봉사가 적극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양주=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