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강원산불 3000만원 기탁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강원산불 피해지역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강원도 동해안 산불로 막대한 재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의 생활안정과 피해지역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성금 3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성금 모금은 국민체육진흥공단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졌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이번 화재로 고통 받는 피해지역 이재민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하루빨리 신속한 복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