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설리 유아인.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
설리가 유아인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설리는 오늘(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잉 오빠"라고 적고 유아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장 올렸다.
전날 설리와 유아인은 한 의류 브랜드 행사장을 찾았다. 공개된 사진 속 설리와 유아인은 얼굴을 맞대고 활짝 웃고 있다.
| 설리 유아인.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
두 사람은 마치 연인 같이 다정한 모습으로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설리는 노브라 패션 관련 자신의 생각을 밝힌 바 있으며 배우 이성민에 대한 호칭 문제로 '반말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한편 설리는 노브라 패션 관련 자신의 생각을 밝힌 바 있으며 배우 이성민에 대한 호칭 문제로 '반말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